CREATIVE13의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한 기법을 활용한 독창적이고 검증된 자체개발 프로그램입니다.
CREATIVE13은 예술을 통해 직장인 역량개발에 기여하고자 하는 HR-oriented Artist가 직접 강의합니다.
CREATIVE13의 교육 프로그램은 주입식 교육이 아닌 참여형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REATIVE13은 Customized Service를 도입하여 개별 기업의 요구와 성격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CREATIVE13은 "예술이 기업임직원에게 어떠한 도움을 줄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고 그 답을 많은 고객의 높은 만족도와 성과향상 속에 찾아가고 있습니다.


CREATIVE13 은 HR컨설턴트와 기획갤러리 UNC gallery가 운영하는 아트 기반의 기업 비즈니스 교육 컨설팅 그룹입니다.


Creative13은 비즈니스 교육에 예술을 접목하여 개인 역량의 핵심인 HR교육의 주요 이슈를 가장 효과적으로 풀어냅니다.

Creative13의 교육을 경험하시면 영원히 Creative13의 고객이 됩니다. 다년간의 교육으로 다져온 탄탄한 구성과 독창적인 내용으로
교육 참가자들에게 충분한 몰입와 만족스러운 피드백을 받아왔습니다. 그렇기에 수많은 기업에서 Creative13의 강의를 선택합니다.


기존 Organization Development 프로그램과 차별되는 감성적실습으로 교육생들에게 부담 없이 다가와 교육의 여운을 길게 유지합니다.

예술은 감상의 대상을 넘어서 우리의 감각에 깊이 파고들어 새로운 혜안과 통찰력을 제공하는 훌륭한 기술입니다.
바야흐로 이미지로 소통하는 시대입니다. 하나의 강렬한 이미지 속에 내포되어 있는 보이지 않는 텍스트를 읽어야 미래의 혜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Creative13은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합류하여 국내 비즈니스 현장에서 필요한 HR교육을
예술로 재해석하여 기존 산업교육과는 차별화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reative13은 국내 최초로 미술과 경영을 융합하여 HRD 역량 개발에 있어 예술의 활용도를 높이는 데 일조했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