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특별했던 강의. Human Resources Development - The ART
강남의 한 장소, Private Place에서 사회 각 계층 리더들이 모인 저녁시간,
조금 특별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HRD 도구로의 미술에 대한 이야기.
A : Art Works
R : Remind
T : Touch
강의를 들은 분들 중에는 미술 전문가도 계시고, 기업 오너도 계셨는데
강의의 수준이 높고 몰입도가 훌륭한 강의, 자신의 가치를 다시 생각하게 하는 미술 본질적 이해와 일반인을 연결해주는 통찰이 예리하며 마음속에 빛이 드리워지는 강의라는 평가속에 감탄과 박수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작가 마인드, 미술사, 미술시장, 대중의 시각, 전문가들의 관점, 미술 기획, 미술 실기제작 등에 대한 이해가 골고루 섭렵되어야 진행할 수 있는 강의이며, 넓은 시각으로의 관찰과 시도가 만들어 낸 값진 결과물로 인생의 소금과 후추가 될 생각을 주는 시간이라는 의견도 주셨습니다.
유사한 다른 강의를 비교해 볼 때, 질적, 운영방식 적 우수성도 눈에 띈다고 해주시니 그 간의 연구시간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술을 HRD라는 관점으로 접근한 creative13의 연구는 사회 각층, 다양한 삶에 드러난 공통적인 문제들을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을 쉽고 감성적인 방식으로 깊게 내재화할 수 있도록 목적하여 연구되고 있으며, 미술전문가, 경영 및 인사관련 실무자, 평생학습 교육자들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날의 강의는 강의 후 식사와 간단한 뒷풀이로 이어졌는데 꼬리에 꼬리는 무는 질문들은 밤 늦은 시간까지 이어졌습니다.
인간의 가치를 깨워 성과를 향상하는 강의. creative13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기사의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편집해 게재하실 경우 합법적인 절차에 따라 책임을 묻게 됩니다.
기타 기사 게재와 관련된 내용은 CREATIVE13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2014년 봄부터 여름까지 즐기기 좋은 미술 전시 소개 |
---|
다음글보이지 않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