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New Program] I got the rhythm : 리듬을 보다, 느끼다, 만끽하다 [2]
2016.05.13  |  5346

I got the rhythm : 리듬을 보다, 느끼다, 만끽하다


-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또 직접 몸으로 체험해보는 문화다각체험 프로그램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준다.
-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디제잉, 비트박스, 랩, 댄스로 구성된 공연을 감상하며 문화지수를 높인다.
-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조합과 젊은층의 문화를 통해 조직내 소통과 공감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다.
- 내가 보고 들었던 공연의 한 부분을 직접 배워보면서 어렵다고 생각했던 새로운 장르에 친숙함을 느낀다.
- 디제잉, 비트박스, 랩, 댄스 중 구성원들이 역할을 맡아 공연을 해보며 구성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소중함을 느낀다.
- 나의 역할에 따라 전체 결과물이 달라지는 것, 나를 잘 표현했을 때 전체가 빛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조직구성원으로서의 역할에 대해 성찰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Section I 
[리듬을 보다] - 공연
- Ice Breaking
- MC 오프닝 & 강의 소개
-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 디제잉, 랩, 비트박스, 댄스 공연관람

Section II 
[리듬을 느끼다] - 디제잉,랩,비트박스,댄스배우기
- 디제잉, 랩, 비트박스, 댄스를 로테이션으로 배워본다

Section III 
[리듬을 만끽하다] - Rhythm Party
- 배틀 파티 : 각 조 구성원들이 역할을 나누고(디제잉, 랩, 비트박스, 댄스)연습을 통해 공연을 이어간다
- 자유롭게 댄스파티로 리듬을 만끽한다. 

저작권자 ⓒ CREATIVE13 무단전재-재 배포금지위 기사를 블로그 및 개인 웹사이트 등에 게재하고자 하시는 분은 기사의 출처를 명시하고 링크를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기사의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편집해 게재하실 경우 합법적인 절차에 따라 책임을 묻게 됩니다.
기타 기사 게재와 관련된 내용은 CREATIVE13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삭제  |   2022.04.19 10:23:43

삭제하기
작성완료
삭제  |   2022.04.19 12:03:03

삭제하기
작성완료
이전글[New Program] 실패를 장려하는 연주자 - 실패를 통한 기적만들기
다음글[New Program] Hello, stranger
목록